다이어트, 여성의 몸에도 좋은 생강연어구이 - Ginger Roasted Salmon 

 

여성에게 좋은 음식 베스트 10에도 어김없이 들어있는 연어요리를 공부하려 합니다.
아래에도 나왔지만 연어는 특히나 고기처럼 연하기도 하여 그 맛도 일품이면서, 건강에도 좋은 여러가지 영양소가 가득하여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환영받는 재료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단순하게 그냥 굽는 것이 아닌 좀더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생강을 더해 굽는 요리를 보려 합니다.
그냥 봐도 재료나 요리 하는 방법이 너무 간단하니, 함 해보심은 어떨른지요

Salmon is full of protein, vitamin A, and omega fatty acids, which are essential to the proper functioning of the heart and brain. 연어는 단백질, 비타민A,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해서, 심장과 뇌의 기능에 없어서는 안될 가장 중요한 식품입니다.
This recipe for ginger roasted salmon is both good tasting and extremely good for you.
생강으로 구운 연어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주 좋은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

Ingredients(재료)
Serves 4
Nonstick cooking spray 눌러붙지 않는 쿠킹 스프레이
4 center-cut boneless salmon fillets (6 ounces each), skin on
4개의 연어 뼈를 발라낸 중간 부분 4조각(각 6온스:약180g   1온스 = 28.349그램(g) )
** fillet [fɪ|leɪ] 영영사전 : a piece of meat or fish that has no bones in it

1 tablespoon seasoned rice vinegar 조미한 현미식초 1티스푼
2 teaspoons grated(갈다) fresh ginger  신선하게 간 생강 2티스푼
2 teaspoons honey 꿀 2티스푼
2 teaspoons extra-virgin olive oil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2스푼
Coarse salt and freshly ground black pepper 굵은 소금과 검은 통후추 간것

Directions

Preheat the oven to 425 degrees. 섭씨 216도로 오븐은 예열시킵니다
** 섭씨(℃) = (화씨 - 32) ×0.55
Line a baking sheet with a rack and spray with cooking spray.
랙위에 베이킹 시트지를 깔고 그위에 쿠킹 스프레이로 물을 뿌립니다.

Place salmon, skin side down, on rack. 연어를 살쪽을 위로 하여 렉에 얹어놓습니다.

In a small bowl, whisk together vinegar, ginger, honey, and oil until well combined.
작은 볼에 식초, 생강, 꿀, 그리고 오일을 잘 섞일때까지 휘저어 줍니다.
 
Pour 1 teaspoon of the mixture over each salmon fillet; season with salt and pepper.
연어 한 조각당 한 티스푼 정도를 끼얹어 주고, 소금과 후추로 다시 양념합니다.

Roast until just cooked through, 15 to 18 minutes.
잘 익을때까지 15분내지 18분 정도 구워줍니다.

Transfer salmon to serving plates and drizzle each with an additional teaspoon of the ginger mixture.
연어를 서빙 접시에 올려놓고, 흘리듯 남은 생강혼합된 소스를 한번씩 더 끼얹어줍니다.

Serve immediately.
바로 손님들에게 내놓습니다. 

오늘은 fillet 이라는 단어를 조금 더 공부하려고 합니다. 생선이나, 고기의 뼈가 없는 조각을 표현하는 법이지요 
다음부터는 사전에서 찾지 말아야 겠습니다. 

by 파티플래너 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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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파티플래너 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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